10월 14일 유튜브 정치신세계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본지 윤갑희, 김남훈 기자는 이재명 대통령이 특정 마약 사건에 대한 엄정 수사를 지시한 것은 본질적으로 정치적 의도가 깔린 행위라고 비판했다. 해당 사건은 과거 백해룡 경정이 세관 유착 의혹 수사 중 용산의 외압으로 좌천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건으로, 기자들은 이 대통령이 지지율 하락 등 정치적 위기 모면을 위해 '계엄 자금'설 등 예단을 가진 백 경정을 수사에 투입시켰다고 지적했다. 특히 대통령이 법무부 장관을 거치지 않고 개별 수사를 직접 지시한 것은 검찰 중립성을 훼손하는 직권남용이자 향후 탄핵 사유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인터넷뉴스팀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2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댓글달기 어려움.
1.커뮤니티 게시판에도 글 올리기 안 되더니 그마저 사라짐. 누군가 탈퇴 후 재가입 해보라고 하길래 그렇게 했는데 희한하게 후원은 안 풀리고 계속됨. 다시 후원 설정 할 필요 없으니 편하긴 하지만, 뭔가 이해가 안 되는 상황
2. 여기에 한 때 로그인 안 하고 댓글 달기 가능하더니 지금은 팩파 회원 로그인 상태인데도 댓글을 달 수 없고 계속 sns 로그인 후 댓글 달라고 하네요.
3. 그래서 팩파 로그인 상태에서 다시 sns 로그인까지 하니 예전에 쓰던 문프 자취가 있는 아이디가 두 개 나오길래 둘 다 쓰기 싫어 바꾸려고 하니 갑자기 sns 아이디며 로그인은 어찌된 영문인지 사라지고 팩파 아이디로 글 작성이 가능해지네요. 이게 뭥미.
4.여기에 남길 글은 아니지만 커뮤판이 없어서 걍 남겨요.
5.그나저나 지난 정신 보니, 재림예수? 그런데 30대 사망한 예수가 60 넘은 뱀같은 얼굴로 재림하리라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으니, 그럼 적그리스도? 점은 666이 뭉쳐져서 된겨?
대통령이 뭘 해야하고 뭘 하면 안되는지 정말 하나도 생각하지 않는 듯요.